|
배낭여행의 불편함을 극복하고 젊고 건강한 만남을 위한 축제의 장이 마련되어 화제다.
이비엘컴퍼니(대표 심창무)와 여가상자(대표 최미리)가 주관 주최하고 JL이 공동기획한 상품으로, 금호고속을 이용하여 전국을 여행하면서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여가상자 최미리 대표는 “사전 설문조사 결과, 다양한 여행지에서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것이 젊은이들이 꼽은 이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금번 상품은 국내 최초의 무한 버스 배낭여행 상품으로서 내수 여행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상품이다.
금호고속 버스를 무제한 이용하면서, 관광지에서 인증샷을 찍으면 추첨하여 경품이 쏟아지고, 폐막행사에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스토리 북까지 제작해 준다고 한다. 버스 여행을 주관하고 있는 금호고속 관계자는 여행기간 8월25일부터 29일까지는 금호고속 버스를 무제한 이용가능하며 게다가 우등고속 버스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금번 로드 페스타는 침체된 내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자체에서도 환영하는 분위기 이다. 일부 지자체에서는 관내 여행지를 방문하여 인증샷을 찍어 SNS에 공유할 경우에는 선착순으로 경품을 후원하고 있어 여행 참가자에게는 경품혜택과, 지자체에서는 관광지 홍보 및 지역 내수활성화 등효과를 볼 수 있는 일석 이조 상품이다.
이외에도 상품을 구매한 직장인 모씨는 솔직히 폐막식이 더 기대된다고 했다. 폐막식은 8월 28일 여수 엑스포 광장에서 진행되며 물총싸움, 참가 사진후기 상영, 벼룩시장, 스토리북 증정, DJ파티등 다양한 만남과 재미를 위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본 행사의 티켓은 7월 14일부터 11번가에서 단독판매를 시작하였으며, 만 19세 이상 성인남녀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본 행사의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www.roadfest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6235-5400 (contact@enjoyablebo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