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나라와 주변국가들이 한반도의 샤드(THAAD) 배치는 핵재앙을 한반도에 끌여들이는 자멸 행위이며 동북아시아에 평화와 안정을 파괴하는 행위라면서 그토록 반발했지만, 기여코 박근혜정권은 샤드를 한반도에 배치 하겠다고 공식선포를 했다한다.
지금까지 미국이 요구를 하는 것 같은 쑈를 보였으나 실제로는 박근혜 정부가 미국에 구걸하였다 한다. 고고도 방위 미사일은 중러북에서 미국을 향해 쏘아 올린 미사일을 뒤 쫒아가서 폭파하는 것이다. 우리나라에 중러가 미사일을 쏜다면 고고도가 아닌 낮은 고도로 단 5~6분만에 도착한다.
우리에게는 그야 말로 천문학적인 돈만 퍼주고 중러 미일의 전쟁에서 우리가 제일 먼저 타격대상이 되는 미친 자멸의 군사시설이다. 이 고고도 미사일을 우리나라에 놓으면 필연적으로 고성능 X-밴드 레이더 기지도 같이 설치하게 되는데 이 X -밴드 레이더는 중국 동북부까지도 커버하게 되어있어, 중국이 몹시 격앙하고 있다. 중국은 미국과 한국에 엄중히 경고 한다고 했다.
명박근혜 무리들이 입만 열었다 하면 북한의 ‘위협’ ‘도발’ ‘핵’ 어쩌구 하면서 궤변과 변명을 늘어 놓지만, 생각을 조금이라도 할 줄 아는 사람이라면 귀태정부가 눈하나 꿈쩍하지 않고 거짓말을 유창하게 하고 있음을 1초도 걸리지 않아 알 수 있다.
자국민을 보호한다면서 세월호 같은 끔찍한 살인행위를 하면서 대한민국을 철저히 파괴하고 있는 것이다. 박근혜는 쩍 하면 외국에 나들이를 다니면서 한번도 북에 대한 핵타령을 빼놓은 적이 없다.
‘북의 도발’ ‘국제사회의 협력’ ‘북이 핵을 고집’ 등등 우리민족 우리형제 국가 북한을 철저히 잡아 죽여야 하는 나라로 매김질하며, 이웃나라들에게 아부와 아첨으로 동조해 달라고 구걸을 하였다. 그것도 모자라 북한 인권운운하며 세계에서 가장 몹쓸 나라로 매도하며 상전 미국과 합세하여 목줄을 당기고 있다.
미국 국무부는 북한인권을 3등급으로 한국인권을 1등급으로 분류한다는 기사까지 실었다. 지나가던 개가 웃을 일이다. 수많은 일들을 일일이 나열할 필요조차 없이 오직 최근에 있었던 사건인 300명 이상의 생목숨을 수장하여 죽였으면서도 그것이 인권국가 1급이란다.
한국의 고아들은 사람취급을 받지 못한다는 것은 공공연히 알려진 사실이다. 오죽하면 군대에서 조차 분리 된다했다. 이렇게 비인간적인 대우와 업신여김을 받고 살지만 북한은 찢어지게 가난한 그 시절 불쌍한 고아들이 동맹국가들에게 보내져 키워지면서 도움을 받지만 그 후 다시 그 고아들을 조국으로 불러 들여온다. 조국이 그들을 관심과 동정으로 대해왔기에 그들은 성장해서도 온 세계 각지에서 그 은혜를 보답하며 각지에서 조국을 위해 일한다고 한다.
이승만 정권하에서 죽인 민간인 수가 수십만이며 박정희 군화발 총칼 도끼에 살해당하고 장애인이 된 사람 수는 얼마나 많은가? 전두환의 광주 대학살, 이명박의 사기 협잡 언론 탄압과 박근혜의 부정선거 이후 세월호 대학살 까지 도대체 어디에 인권이 존재 하는가?
줄곳 사기 조작 공갈 협박으로 인권을 말살하며 자살률 세계 제 1위인 나라를 ‘인권나라’ ‘민주주의’라고 뻔뻔스럽게 거짓말을 하는 매국노들과 들쥐 궁민들이 역겹다.
지금 한국은 인간이 사는 세상이 아니라며 떠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다. 민주주의라는 이름을 달고 인권이 보장되고 경제가 세계 10대국 사이에 있는 나라에서 말이다.
이 세상 어느 누구에게 물어봐도 미국과 한국은 인권이라고 말할 자격조차 없는 사악한 야만국이라 할 것이다. 미국에서는 그나마 법률이 살아있고 언론이 살아있기에 한국과 같은 야만국가와는 조금은 다르다. 물론 이렇게 법이 살아있고 언론이 살아있는 것은 불의에 항의하여 수 많은 피를 흘린 덕분이다.그래서 민주주의는 피를 먹고 자란다고 하는 가 보다.
그렇게 미국 내에서는 절차적 민주주의가 지켜지고 있으나 내용에 있어서는 1%를 위한 나라, 사람이 아니라 돈을 위한 나라이다. 또한 미국 해외 정책에 사람은 없다. 오직 돈을 위해 남미등에서 수 많은 쿠테타를 일으키고 대학살 하였으며, 이락을 박살내고 수 백만 생명을 학살하며 석유를 뺏어 먹는 일들을 하면서도 인권국가란 말인가? 미국과 한국은 사람이고 제 3세계 사람들 중동사람들은 사람이 아닌가?
미국은 세계에서 가장 첨단 살상 무기를 많이 생산하고 핵을 가장 많이 보유한 나라다. 세계 약소국가들을 침략하여 인간 세상을 파괴하고 귀한 생명들을 수를 셀 수 없도록 가장 많이 죽인 나라이다.
평양을 풀 한포기 없도록 재로 만든 것도 부족하여, 전쟁 이후에도 1000개가 넘는 핵을 남한에 숨겨놓고 북한을 호시탐탐 위협하며 전쟁을 일으킬 듯이 해왔다. 지금도 마찬가지로 세계 패권을 장악하기 위해 1000개나 되는 핵무기를 남한에 주변에 끌고 들어와 노예국가 한국과 핵전쟁연습을 줄기차게 해대며 평양을 단 시간내에 먹어치우는 연습을 해대고 있다.
세계에서 몇 번째로 가난한 북한이 이런 미국에 도발을? 북한은 지금까지 줄곧 말해왔다.
북한은 경제 제재를 풀고 평화조약을 맺으면 핵을 포기하겠다고 했었다. 심지어 미군의 한반도 주둔까지도 허용하겠다고 했었다. 그러나 미국은 세계에서 가장 충성스러운 남한의 매국노 노예들로 부터 취하는 이득이 더 컸기때문에 북한의 제안을 거절해 왔던 것이다.
“우리가 허리를 졸라 메면서 핵을 가지고 있는 것은 동족을 해치기 위함이 아니고, 우리를 60년동안 위협해온 미국에게 이라크 아프키니스탄 등등 다른 나라들 같이 당하지 않기 위함이다”라고 북한은 말하고 있다.
매국노들이 정권을 잡고 있는 상황하에서“자국민의 보호” 라는 말은 완전히 사기나 다름없는 말일 뿐이다. 그러기에 부정부패로 대통 행세를 하고 있는 명박근혜 무리들을 민주주의 이름하에 단죄해야 평화의 한반도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