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기체적으로 한 몸인 무한 우주 자체가 자유 하나님의 에너지다. 고로 신학적으로도 하나님은 자유혼이고 억압과 독재를 거부하는 생명의 에너지다. 갇히게 만드는 억압과 독재를 무너 뜨리는 에너지가 하나님이다.
그래서 기독경의 하나님도 예언자들의 입을 통하여 갇힌 자와 가난한 자의 편을 드는 하나님이다.
그런데, 억압과 수탈과 학살의 식민지와 고통의 민족분단이 하나님의 뜻이라며 하나님을 모독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명예를 훼손하는 흑암의 자식들이요, 사탄마귀의 자식들인 노랑개족 밖에 없다.
|
고로 믿을 자들은 복이 클 것이요, 믿지 아니하는 자들은 흑암의 노랑개족의 자손들이니 하나님의 꽃인 무궁화로 상징되는 동방의인 코리아 대칸이 구약경 이사야서의 예언대로 동방의 해 돋는 땅인 한국에 출생하여 하나님의 공의을 바르게 전하며, 정당과 정파를 초월하여 국민과 민족의 양심과 주파수를 일치시켜 하나님의 의(자유와 나눔)를 실현하여 한국(하나님 나라)를 실현하고자 천명을 다하고 있는 것이다.
고로 부패와 거짓과 독식과 분단은 반드시 무너질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따라서 신학의 부재로 인하여 하나님을 팔아 돈벌이를 하고 권력과 짝하는 사이비 종교단체나 거짓 종교인들은 사필귀정 인과응보 자업자득이라는 하나님의 이치법(양심)에 따라 천벌을 받을 것이니 진리가 드러 나는 인터넷 시대에 혹세무민하지 말 것이며, 까불지 말 것을 경고하는 바이다.
백성들과 인류만민 속에 양심으로 임재하는 자유 광명 하나님을 모독하는 자들이 어떻게 대통령직을 수행할 수 있으며, 국무총리직을 수행할 수 있으며, 장관직을 수행할 수 있으며, 국회의원직을 수행할 수 있으며, 지자체장직을 수행할 수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