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은 노인들이 박근혜가 공약한 거짓공약에 허탈해하고 있다. 65세이상의 노인들에게 기초연금 20만원 보장, 4대 중증 질환 보장, 고교 무상교육, 반값 등록금, 무상보육 이외에도 많은 사기공약들에 속아 박근혜를 찍었다면 그 노인들도 심각한 문제가 있으며 박근혜의 범행에 동조자라고 아니 할 수 없다
즉 그들은 인간의 더러운 탐욕과 욕심에 바탕하여 사악한 무리들에게 동조한 것이기 때문이다. 무엇이 옳고 그른지 생각하기 보다는 철저한 자신의 이익에 의해서 도장을 눌려 나라를 썩게 만드는데 일조한 것이다.
이들은 근시안이라 바로 눈앞의 이익만 구할 줄 알았지 미래의 일을 생각하는 능력이 모자란다. 바른 지도자 즉 머리가 있고 양심있으며 순발력 강한 사람을 지도자로 선출한다면 노인들이 기대한 것 보다 더 많은 이익과 영구적인 복지국가를 만들수 있는 것이다.
대한민국 건국이래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때 처럼 인간이 인간대접을 받은 때가 또 언제 있었는가? 종왜종미 매국노들이 50여년 쌓아 놓은 똥물을 씻느라 눈물겹게 땀흘리는 어려운 가운데서도 그 많은 복지를 만든 대통령이 그들이 아닌가?
박근혜를 찍었다는 무뇌한들은 거러지 언론들이 내깔긴 대로 ‘북에 퍼주었네’ ‘빨갱이 대통령’이네 하면서 인간 쓰레기들에 편승하여 매도했었을 노인들이나 무뇌한들이었을 것이다.
이명박의 BBK사건과 관련이 있고 건축사업에서 보이지 않는 돈을 수 없이 해먹은 사기꾼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자신들에게 돌아올 욕심에 젖어, 머리와 가슴이 있는 정동영을 뿌리치고 이명박을 찍은 인간들이다.
‘이명박이 당선되면 도둑질 해먹을려고 엄청나게 많은 건설사업을 할 것이다’라고 나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말했었다. 과연 나라를 온통 뒤집어 엎어놓고 도둑질 해 처 먹은 돈이 얼마나 될지 사실상 알 길이 없다.
이에 대한 책임은 바로 쥐새끼를 대통령으로 찍은 탐욕과 이기심에 가득 찌든 사악한 궁민들에게 있다. 그리고 또 그들이 사악한 박근혜를 찍은 것이다.명박이 고향 갱상도에서야, “우리가 남이가” 하는 김기춘 같은 인간들이 뿌리깊게 사악한 씨를 오랜 세월 뿌리고 가꾸고 열매를 맺어, 그러려니 하지만 그 외의 인간들도 별 다를 것이 없다.
박정희 다카키 마사오가 누구인가? 인간으로서 더 더러워 질래야 이 인간보다 더 더러워 질 수 없는 가장 사악하고 야비하고 독사중의 독사아닌가? 이런 인간의 딸이 나왔는데도 헬레레 하던 인간들이 같은 DNA를 가진 독사를 찍었다. 탐욕에 빠진 인간들은 대선때 박근혜가 공약하던 것들이 사기라는 것을 몰랐나?
보통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창조경제니 뭐니 요상한 말을 쓰면서 김종인을 이용하여 거짓 공약 선거를 했었다. 그 때 나는 김종인은 토사구팽당할 것이라고 쓴 적이 있었다. 그 말대로 되었지만 말이다.
유럽의 복지사회뿐 아니라 가난한 쿠바나 이북에서도 의료는 전적으로 무료이다. 우리인간이 나고 병들고 죽는 것은 누구나 비켜갈 수 없는 숙명이다. 당연히 누구나 병이들고 치료를 받아야 하고 늙으막에 힘이 없어질때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것은 기본적인 삶이다.
이 기본적인 삶에 대해 국가의 보장이 없는한 그 인간사회는 어둠속에서 헤매이는 사회일 수 밖에 없다.
이세상에서 손에 꼽을 정도의 부를 쌓고 있더라도 마음의 평화가 없다면 죽은 목숨이나 마찬가지다. 사람이 의식주만 보장된다면 재물을 곰팡이가 나도록 쌓아둔다하여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오늘날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옵시고…” 라고 예수님께서도, 최소한 먹고 사는데 걱정하지 않는 사회가 되야한다는 것을 말씀하신다. 곳간에 재물을 쌓아두고 띵가띵가 살지 않더라도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입을 까 걱정하지 않는 사회가 되어야 한다.
그리고 우리는 ‘정의가 강같이 흐르는 나라와 의를 먼저 구하는’ 인간사회가 되어야 한다.
많이 벌면 당연히 함께 나누면서 즐기고, 가진 것이 없더라도 내일을 걱정하지 않는 오늘의 삶이 보장된다면 인간의 행복이 절로 생기지 않겠는가?
악마가 만든 돈의 노예로 될 것인가 아니면 그 돈을 지배하는 주인이 될 것인가는 우리 국민들에게 전적으로 달려있다고 생각된다.
이제라도 우리 국민들이 회개하고 돌아서서, 불법선거 부정선거로 민주주의 대한민국에 반란을 일으킨 사악한 사기꾼 박근혜정권을 “내란죄”로 먼저 똥치우듯 치워서 바른 사회를 만드는 것이 제 1차 순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