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 바꿔
모두 제 정신이 아니야
다들 미쳐 가고만 있어
어느 누굴 믿어
어찌 믿어 더는 못 믿어
누가 누굴 욕하는 거야
그러는 넌 얼마나 깨끗해
너나 할 것 없이
세상속에 속물들이야
워 바꿔 바꿔 바꿔
모든 걸 다 바꿔 바꿔 바꿔
사랑도 다 바꿔 바꿔 바꿔
거짓은 다 바꿔 바꿔 바꿔
세상을 다 바꿔
Thangth it was a must to trust
You now I crush you
analysin my brain
너의 가식적인 사랑
나를 다시 사랑하길 바래
내가 다시 돌아 오길 바래
그럼 다시 바꾸길 바래
더 늦기 전에 날 잡길 바래
한 여자의 지난 과거가
왜 용서받지 못할 일이야
맘에 걸렸다면
처음부터 왜 날 사랑해
모든것이 변해 버렸어
예전의 나로 착각하지마
나를 버린 것을
후회해도 이미 늦었어 워
바꿔 바꿔 바꿔
모든 걸 다 바꿔 바꿔 바꿔
사랑도 다 바꿔 바꿔 바꿔
거짓은 다 바꿔 바꿔 바꿔
세상을 다 바꿔 바꿔 바꿔
모든걸 다 바꿔 바꿔 바꿔
사랑도 다 바꿔 바꿔 바꿔
거짓은 다 바꿔 바꿔 바꿔
세상을 다 바꿔 바꿔
고단한 삶을 잠시 내려 놓고 편안한 안식처인 부모와 가족이 있는 고향과 가정을 찾아 민족이 대 이동하는 추석명절이다. 추석 명절에 환하게 비추는 낮의 해처럼 밤하늘에 떠 세상을 환하게 비추는 둥근 보름달은 우리 민족의 광명이며 이상이다. 어두운 곳이 없이 고루 비춰 주는 환한 보름달은 우리가 어떻게 살아야 하고, 어떻게 정치를 해야 하는지를 가르쳐 준다. 차별하지 말아야 하며 고루 분배해야 광명세상이 된다는 상징이다.
국민을 잘도 팔면서 자신들의 이익들은 다 챙기는 사이비 대권후보들과 정치꾼들은 시간이 문제이지 항상 국민의 저항과 응징을 받았다!
안철수 부인의 다운계약서 문제와 관련하여 당시 관행이였다고 말하면서 실망시킨 점에 대해 안철수는 고개 숙여 사과하면서 앞으로 더 엄중한 잣대로 살겠다고 말했다.
논문문제 의혹제기에 대해서도 수준높게 완성한 논문으로 표절.조작은 없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과연 국민적 지지율에서 박근혜의 맞상대가 되지 못하는 문재인 때리기 보다는 위협적인 안철수 때리기를 하는 새누리당은 과연 깨끗하다고 자부할 수 있을까?
박근혜 아버지 박정희가 남의 재산을 강탈해서 만든 정수장학회 재산은 본래 주인에게 돌려 줘야 민주주의 아닌가? 박근혜는 독재자의 딸이다!5.16군사쿠테타 이후 권력의 민간이양 약속을 위반하고 권력을 장악한 후에 남의 재산을 강탈하고 인혁당 사건과 김대중 납치사건으로 대변하는 인권말살을 자행한 독재자의 딸이 사죄하는 마음으로 은둔생활은 하지 못할 지언정, 대통령이 되겠다는 사고도 양심없는 짓거리며, 영남을 중심으로 지지하는 국민들도 정상적인 정치의식은 아니라고 본다!
그리고 현재는 권력을 위해서 이명박과 새누리당을 비난하지만, 정작, 삼성의 대선자금을 받아 대선을 치르고 서민과 호남의 표를 악용하여 권력잡은 후에 삼성권력으로 추락하여 반서민적인 국정운영을 추진한 결과 민심을 상실하고 이명박과 새누리당에게 권력을 상납한 노무현정권의 실세 문재인이 더 문제아닌가?
민족영웅해무리(윤복현의 DAUM닉네임으로 온누리를 비추는 '해'를 둘러싼 빛의 무리-홍익인간들-를 의미한다)
충무공 이순신을 장군이라기 보다 성웅이라 부른다. 성스러운 영웅이란 의미인데, 그것은 충무공 이순신이 반칙보다는 원칙을 앞세웠고, 탐욕을 위해서 잔머리 꼼수를 굴리고 강자.부자들에게 아부하기보다는 힘없는 약자들을 대변했으며, 사익보다는 공익을 앞세웠고, 국가와 민족을 앞세웠기 때문이다. 우리 민족사에서 고난과 외침을 극복하고 나라와 민족을 구하는데 앞장섰던 태양의 빛무리인 민족영웅 해무리는 바로 이러한 충무공 이순신의 정신에 충실한 홍익인간들을 의미한다.
광명 하나님을 상징하는 하늘의 태양정신을 인식하고 계승하여 우리 민족를 광명의 민족으로 만든 한반도 서남해 지역의 마고, 마고지역을 떠나 요서지역에 홍산문명을 낳고 만주 천산에서 광명의 도를 닦은 황궁씨, 몽골초원에 한반도 서남해 지역의 무당문화를 낳고 하늘과 사람을 이어 소통했던 황궁씨의 후손 유인씨, 시베리 하늘의 광명신이 되어 북만주 지역에 12환국이라는 광명국가를 세워 유라시아와 아메리카로 한국문명을 전파한 유인씨의 후손 환인씨 안파견, 백두산에서 배달국을 세우고 홍익인간 광명국가를 세운 환인씨의 후손 환웅씨, 배달국 말기 혼란기를 홍익인간이념으로 통합하고 단군조선을 세운 환웅씨의 후손 환검씨,단군조선말기 혼란기를 나눔의 정신으로 통합하고 부여를 세운 해모수(해머슴)과 한나라 침략을 물리치고 부여를 지킨 고두막, 부여를 통합하고 한나라 등 지나족의 침략을 물리치고 단군조선을 회복한 고리(고려=고구려)를 재건한 해모수의 손자 고추모, 고구려를 재건한 대조영,고구려를 계승하겠다고 나라세운 왕건, 단군족 출신의 성인 기자를 숭상하며 단군조선을 계승하겠다고 재건한 이성계, 일제 침략과 식민지에 맞서 백성이 주인되는 나라를 세우겠다던 대한민국.그리고, 다시 순환하는 우주기운과 더불어 싱싱한 잎사귀들을 시들게 만드는 추살기 가을처럼 지각변동으로 지구의 지형들이 뒤바뀔 천지개벽 시대를 맞아 되면 고난과 시련을 이겨낸 위대한 해민족 정신으로 한류로 상징되는 1만년 인류문명의 종주국이자, 우주(하늘)일체 하나님을 숭상한 제사장족으로 인류중심국가로 우뚝 설 대한민국이다.
지구가 23.5도로 기울려 자전하기 때문에 인간의 의식과 마음 또한 뒤틀려 있다고 볼 수 있는데, 지축이 똑바로 서면 인간의 의식과 마음도 양심의 이치대로 똑바로 설 것이다. 고로 변덕스럽고 기회주의적인 인간들에게 기대하거나 실망하지 말고, 우주기운을 순환적으로 공평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