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유명한 티바두마리치킨(
http://tiba.co.kr)이 파격 0원 창업 이벤트 ‘나는 사장이다’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이 실시하는 파격 0원 창업 이벤트 ‘나는 사장이다!’는 어려운 경제 사정 속에서 창업에 대한 의지와 성공에 대한 목표가 뚜렷한 지원자를 공개 선발하여 티바두마리치킨 매장을 오픈 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창업 이벤트이다.
0원 창업 이벤트의 지원 자격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인 1팀 구성으로만 지원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방법은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에서 창업 이벤트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한 뒤 티바두마리치킨 공식 이메일(tibachicken@naver.com)로 참가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1월 19일부터 2월 12일 까지 총 25일 동안 이메일 접수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선발 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 심사, 3차 실전 체험, 4차 최종선발까지 4단계의 절차를 거쳐 진행된다. 1차 이메일 접수 지원자 중 서류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에 한해 2차 면접 심사가 진행되며, 2차 면접에 합격한 두 팀은 티바두마리치킨 체인본부의 실전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10일 동안 직영점 실전 체험을 실시할 예정이다. 실전 체험 평가에 따라 최종 1팀을 선정하여 매장 오픈의 기회를 제공한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성공의 꿈을 안고 창업에 도전하고 싶어도 창업 자금에 대한 부담으로 꿈을 펼치지 못하는 많은 분들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이번 창업 이벤트를 추진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가 창업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며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브랜드 런칭 10년째를 맞이하는 티바두마리치킨은 프랜차이즈 산업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가맹점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구축하여 전국적으로 39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2012년을 품질 경영의 원년으로 삼은 티바두마리치킨은 기존 가맹점의 매출 신장과 가맹본부의 내실을 다지는 질적 성장을 목표로 다양한 기업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 실속 창업 프로젝트를 실시하여 가맹비, 보증금, 로얄티, 교육비를 일체 면제해주면서 거품을 뺀 창업 비용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치킨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소자본 실속 창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일 3회에 걸쳐 실시하고 있는 맞춤 창업설명회의 참가 신청은 전화 또는 티바두마리치킨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창업문의 : 1588-6338
출처: 티바두마리치킨